8월 31일까지 실시…제로 웨이스트 문화 확산 기여 방침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제품 구매 때 세 가지 혜택을 증정하는 에코 라이프 이벤트를 다음 달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의 가죽 드링크 백은 인스탁스 스퀘어 SQ6를 제외한 인스탁스 카메라와 포토 프린터 구매 때 제공한다.

부드러운 가죽 질감과 은은한 색상, 손잡이와 받침대를 일체형으로 제작해 휴대성을 높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재고 소진 때까지 색상을 무작위로 증정하기로 했다.

추가 혜택으로 인스탁스 필름·액세서리를 20% 할인하는 고객 감사 쿠폰도 준비했다.

후지필름몰(fujifilm.co.kr)에서 인스탁스 카메라와 포토 프린터 전 기종 구매 확정 때 자동 발급하며, 발급일에서 14일 이내 사용해야 한다. 단 수량 한정 할인 상품 등 일부 품목에는 적용할 수 없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추첨으로 경품을 받아볼 수도 있다.

올 9월 6일까지 후지필름몰에 제품 구매 후기를 남긴 1명에게는 150만 원 상당의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2명에게는 인스탁스 필름 100매를 증정한다.

제품 사진을 첨부한 리뷰와 함께 개인 SNS·블로그에 작성한 후기의 링크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일회용 컵 홀더와 캐리어를 대체하는 드링크 백을 제공해 생활 속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는 제로 웨이스트 문화 확산에 기여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