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선도전 발판 마련, “지역발전 10년 앞당겨 도약기반 마련할 터”

▲ 홍문표 예산 홍성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후보

[ 시티저널 이명우 기자 ]홍문표 예산홍성 국회의원이 미래통합당 경선에서 승리했다.

홍 의원은 14일 경선승리 소감을 통해 “군민여러분이 주신 믿음을 바탕으로 강한 4선 중진 국회의원이 되어 예산·홍성군 발전 10년을 앞당겨 우리지역이 다시 한 번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천명했다.

그는 “이번 선거는 무너져 가는 이 나라를 바로 세워야 하는 대만민국의 명운이 걸린 아주 중차대한 선거”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러한 역사적 사명감을 갖고 반드시 본선에서 승리해 자유민주주를 지키고 시장경제를 통해 국민 행복시대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홍 의원은 내고향 예산·홍성군은 ▲서해선복선전철 ▲장항선복선전철 ▲서부내륙권고속도로 사업 등 역사 이래 최대의 대형국책사업이 추진되고 있는 등 충남도청 소재지 위상에 맞는 변화와 발전의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고 있다고 역설했다.

특히 “최근 제가 대표발의하고 국회 본회의를 통과시킨 국가균형발전특별법(내포 혁신도시법)이 처리되는 등 예산‧홍성군이 충남의 중심, 대한민국 중심으로 발돋움 할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됐다”고 피력했다.

홍 의원은 “본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한강의 기적처럼 대한민국을 다시 살리고, 4선 중진 국회의원의 힘으로 예산‧홍성군 발전을 위해 모든 역량을 바쳐 헌신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