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전시장 인근 위치…2월 한 달 각종 할인 혜택 제공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마세라티가 492.6㎡ 규모에 4개의 워크 베이를 갖춘 마세라티 송파 서비스 센터를 6일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다.

송파 전시장과 인접한 서비스 센터를 통해 마세라티는 판매·서비스 네트워크의 지리적 일원화를 이루며, 대고객 서비스 강화와 지역별 판매 활성화에 나설 방침이다.

마세라티 공식 딜러인 ㈜엘브이위본이 운영하는 송파 서비스 센터는 이탈리아 본사의 가이드 라인에 맞춘 브랜드 전용 점검 장비와 첨단 기기를 배치해 국내 최고 수준의 최신 정비 시설을 자랑할 뿐 아니라,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직원에게 마세라티 차량 관리 전반의 전문적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지상 2층 규모의 마세라티 송파 서비스 센터는 경기도 하남시 서하남로 36에 있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이달 유상 수리 때 10% 할인 혜택과 액세서리·머천다이즈 구입 때 10%, 연장 보증(Extended Warranty)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보증 만료 고객에게 메인터넌스 20% 할인, 일반 수리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서비스 센터 방문객에게는 마세라티 캘린더와 소정의 기념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기로 했다.

자세한 사항과 예약은 송파 서비스센터(031-740-3220)에 문의하면 안내 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