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까지 진행…앱 출시 기념 쿠폰 중복 사용 가능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올 3월 31일까지 TBX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TBX(Truck Bus Express) 매장에서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때 캐시백과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카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KB국민카드로 50만원·70만원 이상 결제하면 각각 1만원·2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TBX 멤버십 앱에서 회원 가입을 하고, 결제 때 앱 상의 모바일 회원 번호를 제시해 캐시백 프로모션을 선택한 후 결제 완료 뒤 매장에 승인 번호 입력을 요청해야 한다.

캐시백 금액은 결제 후 다음 달 KB국민카드에서 현금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KB국민카드 6개월 무이자 분할 결제 쿠폰도 제공하기로 했다.

TBX 멤버십 앱에서 무이자 분할 결제 쿠폰을 내려 받은 후 타이어 교체 또는 정비 때 쿠폰을 제시하고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6개월 무이자 혜택을 받는다.

캐시백 이벤트와 무이자 분할 결제 쿠폰은 중복 적용을 할 수도 있다. 또 앱 출시 기념으로 3월 31일까지 TBX 멤버십 앱 신규 가입 고객에게 지급하는 1만원 할인 쿠폰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타이어 고객 만족 센터(080-022-8272)문의하면 안내 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