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0만 화소 새 센서 갖춰…본질에 집중한 촬영 최고 품질 보장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라이카(Leica) 카메라가 새로운 흑백 사진 전용 디지털 카메라 라이카 M10 모노크롬(Leica M10 Monochrom)을 출시했다.

라이카 M10 모노크롬은 새롭게 개발한 4000만 화소 모노크롬 센서를 갖춰 어떠한 조명에서도 자연스런 선명도를 자랑하며,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디테일의 해상도로 뛰어난 수준의 흑백사진을 제공한다.

또 최초의 레인지 파인더 흑백 카메라로 ISO 160에서 10만까지 매우 넓은 감도 범위를 제공한다. 다양한 ISO 설정에서 캡처된 이미지는 세밀한 세부 표현을 자랑하며, 모든 라이카 M 카메라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흑백 센서는 라이카 M 렌즈와 완벽하게 어울려 뛰어난 콘트라스트와 해상도를 보장한다.

업그레이드 기능을 제외한 M10 모노크롬의 성능은 이전 모델인 M10-P과 동일하게 우수한 퍼포먼스를 탑재했다.

또 이번 신제품은 라이카 M 시리즈 가운데 가장 조용한 셔터음을 자랑한다.

라이카 M10 모노크롬은 미니멀리즘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카메라의 흑백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카메라 상판에 라이카를 상징하는 붉은색 동그라미 로고 대신, 'Leica M10 Monochrom'을 심플하게 각인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라이카 M 카메라와 동일한 소재와 마감재를 사용했으며, 숙련된 장인에 의해 디자인부터 조립까지 거의 손으로 제작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본질에 집중된 촬영으로 최고의 품질을 보장한다.

라이카 M10 모노크롬은 전세계 라이카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라이카 카메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