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티저널 안희대 기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선귀)은 11월 29일(금) 선샤인호텔에서 자원봉사자 100여명과 함께 감사의 밤 "고마워,YOU"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2019년 한해 동안 이웃사랑을 실천해준 자원봉사자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표창장 수여, 봉사활동 영상상영, 저녁만찬, 어울림한마당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박정현 대덕구청장, 김찬술 대전시의원 등이 참석하여 봉사자를 격려하였으며 한전KDN 대전충남지역본부, 꼭꼭이인형극 주부봉사단, 비래실버봉사단 정홍기 등이 우수봉사자(단체)로 수상했다.

이날 대덕구청장상을 수상한 한국KDN 대전충남지역본부 강정수 사업지원팀장은 “2018년 대전종합사회복지관과 사회공헌협약으로 인연을 맺은 후 매번 이웃들을 만나는 시간들이 참 행복했다.”며 “앞으로도 서로를 보살피는 밝은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 김선귀 관장은 “자원봉사자의 정성스런 손길 덕분에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따뜻한 한 해가 되었다”며 “이 자리를 빌려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내년에도 적극적인 지원과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