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라핀즈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스페셜오더로 자체제작 판매하는 럭셔리 쇼핑몰 라핀즈에서 다양한 할인이벤트 및 경품 증정을 실시한다.

라핀즈 측은 “당사 쇼핑몰 사이트를 알게 된 경로만 있어도 할인,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경로 이벤트’ 및 ‘1+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경로 이벤트’ 는 최대 20% 할인 적용 또는 고급 사은품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라핀즈 사이트에서 배너를 통해 이벤트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 해시태그 000을 통해 알게 됐다' 등 구체적인 경로와 검색어 및 키워드를 기입하면 된다. 다른 이벤트와의 중복 참여도 가능하여 추가 이벤트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리뉴얼을 기념하여 1+1+1 할인 이벤트 역시 실시한다. 신규 첫 구매 고객에게 1만원 할인을 적용하며, 플러스톡 '라핀즈' 친구 추가 시 1만원, 판매되는 전 상품에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Acc메뉴는 이벤트에서 제외되며, 30만원 이상 구매시 세개 이벤트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라핀즈 측은 “저품질 공장판 저가 제품은 취급하지 않으며, 방침에 따라 오직 퀄리티와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면서 “몇년 간 친절한 상담 , 빠른배송 , 높은퀄리티와 세심한 클레임 해결로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단골 고객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