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K의 몽실이 시스터즈, 피기돌스 메인보컬, tvn 수상한 가수

[ 시티저널 유명조 기자 ] 아름다운 가창력을 지닌 실력파 보컬 민선 e 의 첫 미니앨범 Like The Moon이 9일 정오에 멜론, 벅스, 소리바다 등 음원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2012년 다이나믹 듀오와 함께한 앨범 사랑을 몰랐나봐 를 마지막으로 음악계를 떠나 있었던 민선 e 는 2017년 TVN 노래 경연 프로그램 수상한 가수의 최종 우승자로 대중들에게 자신을 알리고 소속사 대표이자 작곡가인 김민호와 앨범작업을 함께 하며 더욱 완벽하고 성숙해진 가창력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노래를 향한 그녀의 마음을 담고 있는 타이틀곡 Like the Moon은 일상 속에서 삶이 힘들 때마다 달을 보며 되새기는 외로운 모습을 표현한 노래로써 하늘 위에 반짝이는 별처럼, 어둠을 밝게 비춰주는 달처럼 빛나는 무대 위에서 다시 노래하고 싶다는 보컬리스트 민선 e의 마음을 담고 있다.

이외에도 상큼한 Indie pop 느낌의 STAR와 재치 있는 가사가 매력적인 Let Me In 그리고 매력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4번 트랙 깊은 밤까지 앨범 요소요소 민선 e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민선 e 의 노래를 감미롭게 들을 수 있는 Acoustic Live 곡들을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되어 있는 게 이번 미니앨범의 색다른 매력 요소이다. 한층 더 세련되어 지고 감각적인 실력파 보컬 민선 e 의 활동이 더욱 더 기대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