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힐링카페멘토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힐링카페멘토가 최고 23만원 상당의 데이트비를 커플에게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 한다.

이색 데이트코스 힐링카페멘토 건대점 측은 “오는 12일 자정까지 커플 모델 선발을 위한 지원자를 모집한다”면서 “커플 모델로 선정된 1쌍에게는 데이트 비용 20만원과 1커플 당 3만원 상당의 무료 멘토링 상담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선정된 커플모델은 힐링카페멘토 건대점에서 데이트 비용을 지원 받고 무료 멘토링을 받는 모습, 카페 이용 모습 등의 사진 촬영 모델을 하게 된다. 해당 사진은 계약 기간 1년 간 온오프라인 홍보용 자료로 사용된다.

커플 모델 신청은 이메일kksj1999@naver.com로 접수 할 수 있으며, 제목에 ‘멘토모델지원’ 표기 후 커플이름과 연락처, 커플 사진 1장 이상을 첨부하면 된다. 선정된 지원자에게는 개별 연락 드리며, 모델 활동 시간은 평일 월, 화, 수, 금요일 중 낮 시간 동안 협의를 통해 정할 수 있다.

힐링카페멘토 측은 “넉넉하게 데이트 비용을 지원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모델 활동의 추억을 남기고, 연인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자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베이비핑크톤의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인테리어로 커플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이름 난 힐링카페멘토 건대점에서 전문 포토그래퍼에게 사진 촬영 받는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