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강남세란의원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페이스북에서 임산부를 위한 산전산후 골반관리 등을 알려주고 있는 ‘페북닥터’ 김수연원장이 산모들을 대상으로 ‘원데이 클리닉 (1DAY CLINIC)’을 개최한다.

오는 12일(목)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강남세란의원에서 진행되는 ‘원데이클리닉’ 은 출산 후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했던 산모들을 위한 맞춤식 프로그램으로 검사를 통해 산모들의 몸 상태에 맞는 맞춤 치료로 진행된다.

맞춤프로그램은 김수연 대표원장이 직접 산모들을 위해 1:1 로 실시할 예정이다. 김 원장은 출산 9개월 차 엄마의 노하우가 집약된 산후 골반 교정 및 산후 다이어트 운동 동영상, 이유식 만드는 법 등을 산후 다이어트 운동 등을 꾸준히 페이스북에 공개하며, 좋아요 약 1만 개를 기록할 만큼 ‘페북닥터(페이스북닥터)’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김 원장이 대표로 있는 전신체형교정 전문 강남세란의원은 ‘강남세란 3.0 System’을 통해 약물, 주사, 수술에 의존하지 않고 운동요법 등을 활용해 환자의 삶의 질이 높이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하는 병원이다. 지난 2015년 KCA한국소비자평가 의료소비자만족도평가 1등급 인증 및 2014년 대한민국보건의료대상 비수술척추교정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현재 해당 페이스북에서는 출산 후 신체 변화로 힘들었던 스토리를 댓글로 남겨주면 5명을 추첨해 1DAY 맞춤 관리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