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한타 대리점에서 실시…타이어 호텔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한국타이어가 겨울철 안전 운전 필수품인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말까지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겨울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겨울용 타이어 장착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전국 한국타이어 대리점에서 실시되며, 구매 고객 사은품 증정과 지인 추천 이벤트, 적설량 보증 제도 적용, 타이어 호텔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이벤트 대상 겨울용 타이어를 4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영화 이용권 2매 또는 제과점 상품권을 현장에서 즉시 모바일을 통해 증정한다.

또 겨울용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이 주변 지인을 추천해 함께 구매하면 타이어 우대권을 증정한다.

타이어 우대권은 17인치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때 5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그 외 규격은 3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한국타이어는 '적설량 보증' 제도를 시행, 올 겨울 최대 적설량이 3cm 미만일 경우 겨울용 타이어 4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 타이어 우대권을 증정한다. 적설량 관측 기준은 지역별 기상청 발표를 기준으로 한다.

더불어 겨울용 타이어 2개 이상 구매 때에는 한국타이어만의 프리미엄 타이어 보관 서비스인 '타이어 호텔 서비스'를 통해 사용하던 타이어를 보관해 주는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www.t-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