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App) 기반 (예비)창업팀을 위한 멘토·멘티데이

▲ 목원대 스마트 창작터가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충남 부여 롯데리조트에서 앱(App) 기반 (예비)창업팀을 위한 멘토·멘티데이를 개최했다.

[ 시티저널 신유진 기자 ] 목원대 스마트 창작터가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충남 부여 롯데리조트에서 앱(App) 기반 (예비)창업팀을 위한 멘토·멘티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예비)창업팀의 기업가정신을 함양하고 성공적 창업을 위해 갖춰야 할 지식과 경험의 필요성을 이해하기 위한 경영분야, 초기창업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세무관련 멘토링이 진행됐다.

특히 자금 형편이 어려운 초기 창업자들에게 무료 마케팅 진행을 위한 활용법에 대한 멘토링이 진행돼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의 멘토는 현업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교육과 가치 박진우 대표, (주)애드마이비지니스 고양필 대표, 나이스 세무법인 소은영 세무사가 참여해 (예비)창업자를 지원했다.

이번 행사를 개최한 목원대학교 산학협력단 스마트 창작터는 중소기업청의 지원을 받아 (예비)창업자를 위한 교육지원, 전문가 멘토링지원, 창업자금 지원 등의 다양한 측면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 창업지원사업이다.

목원대 스마트 창작터 센터장(정보통신융합공학부 박덕규 교수)은 "초기창업자의 성공창업을 위해 앞으로 다양하고 실질적인 프로그램을 지원해 그들의 창업지원을 돕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