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스시로 홈페이지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회전초밥 레스토랑 스시로한국(대표 최세철, 이하 스시로)이 스시로 전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S멤버십 카드출시와 더불어 2주년 기념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먼저 스시로 S멤버십 카드는 최종 결제 금액의 3%가 적립되는 포인트카드다. 5,000포인트 이상 적립하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가입하는 S멤버십 회원 전원에게 2,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생일과 지정한 기념일에 2,300원짜리 3접시 무료쿠폰도 증정한다. 여기에 연 2회 스시로데이에 더블포인트(6%) 적립 혜택 및 분기별 식사쿠폰 등 혜택도 푸짐하다. 신규 영업장 프리 오픈 행사와 스시 아카데미 행사, 신메뉴 테스트 등 스시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우선 참가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위의 다양한 멤버십 혜택들은 스시로 홈페이지 가입 및 카드 등록 후 적용되고, 기존 회원은 개인정보 수정에서 S멤버십 카드를 등록하면 된다.

현재 S멤버십 카드는 종로점과 신사점 등 전국 스시로 매장과 스마트월렛 모바일 카드로 발급되고 있으며, 국세청에 멤버십 카드 번호를 등록하면 현금영수증 카드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시로는 브랜드 오픈 2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하고 ‘일본산 수산물 사용 메뉴 유무’와 관련한 퀴즈를 맞추는 고객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는 10,200원(회덥밥, 특선우동, 고기덮밥 중 택1 +블루베리에이드) 상당 쿠폰과 전 품목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사용기한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 또 멤버쉽 회원일 경우 마일리지가 2배 적립된다.

더불어 건강에 좋은 세계10대 슈퍼푸드 페스티벌도 진행 중으로, 블루베리, 토마토, 브로콜리, 시금치, 연어 등 슈퍼푸드 스시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내달 9일까지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