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센터, 10월 11일까지 천안시자원봉사센터에 접수

▲ 천안시자원봉사센터 체험수기 및 활동사진 공모 사업
[ 시티저널 김일식 기자 ] 천안시자원봉사센터는 27일 아름답고 모범적인 자원봉사 활동사례를 발굴·시상해 시민의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자 자원봉사활동 체험수기와 사진공모를 오는 10월 11일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참여대상은 천안시자원봉사센터 소속 자원봉사자로 자원봉사활동 경험이 있는 개인(중·고교생포함)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체험수기 응모방법은 지난 2012년 1월부터 현재까지의 봉사활동 경험을 장르에 제한없이(A4용지 2~3매 분량) 증빙서류를 첨부해 신청서와 함께 이메일로 시자원봉사센터에 제출하면 된다.

사진 공모는, 지난 2012년 1월부터 현재까지의 봉사활동 중 촬영한 디지털사진(칼라 및 흑백/1024× 768픽셀 이상) 원본파일을 신청서와 함께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체험수기와 활동사진 시상은 각각 최우수상 1편, 우수상 2편, 장려상5편으로 당선작은 오는 11월 15일 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 명단을 게시할 예정이다.

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지속적인 체험수기 및 활동사진 공모 사업을 통해 우수자원봉사자를 발굴하고 시민의 자발적 봉사활동 의식의 긍정적 파급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궁금한 사항은 시자원봉사센터로 문의하거나 시자원봉사센터홈페이지에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