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티저널 황예경 기자 ] 인천전문학교에서 2014학년도 예비수시모집을 진행한다.

지난해 12월 직업능률평가에서 최상등급인 A등급을 획득하면서 취업명문학교로 알려진 인천전문학교는 특성화 전문대학 교육을 실시하여 재학생들의 높은 자격증 취득율과 100% 취업을 보장하고 있다.

또한 인천 제물포와 부평에 두 개의 캠퍼스를 지니고 있어 재학생들이 수업 특성에 따라 편리한 캠퍼스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현재 예비 수시모집이 진행되는 학과는 디자인예술학부, 뷰티예술학부, 호텔관광예술학부, 산업체특별학부 인천전문학교의 전 학과다. 특히 인천전문학교 산업체특별학부는 입학과 동시에 산학협력을 체결한 산업체로 인턴 자격으로 취업할 수 있는 교육시스템이 운영되고 있다.

때문에 학생들은 급여를 받으면서, 실무능력을 키울 수 있으며 학위까지 취득할 수 있어 일석삼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인천전문학교는 현재 수능, 내신 성적 반영 없이 100% 자체면접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때문에 성적에 구애받지 않고 적성과 의지만으로도 수시 지원이 가능하며 높은 취업률을 보장 받고, 수도권 4년제 대학교로 학사편입도 가능하다.

인천전문학교는 현재 예비수시모집기간으로 인천전문학교 홈페이지 (www.iti.ac.kr) 에서 지원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