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접수…'웰빙식품 활용한 엑스포' 주제

[ 충남시티저널 김일식 기자 ] 천안시는 2013천안국제웰빙식품엑스포(2013.8.30∼9.15)의 성공개최와 국민참여분위기 조성을 위해 UCC를 공모한다고 14일 밝혔다.

(재)천안웰빙식품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성무용)는 ‘자연의 맛, 건강한 미래’라는 주제로 삼거리공원에서 개최되는 웰빙식품엑스포를 홍보하고 국민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천안홍보 UCC 공모전은 지역에서 열리는 국제웰빙식품엑스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효과적인 행사홍보를 위해 추진하는 것으로 내외국인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작품은 엑스포 행사를 홍보할 수 있는 내용으로 특별한 제한은 없으며 avi, wmv, mpeg, mp4의 확장자 이름을 가진 동영상 파일형식으로 E-mail(chcan@naver.com)을 통해 접수할 계획이다.

특히 해상도는 640×480 pixcel 이상으로 스마트폰을 활용한 제작도 가능하다.

접수된 작품은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예선과 본선 2차례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독창성△주제 적합성△완성도△활용가능성 등을 기준해 11명의 수상자를 선발한다.

시상금은 최우수 1명에게 100만원, 우수상 2명 각 30만원, 장려상 8명에 각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주어진다.

수상작품은 앞으로 엑스포 홍보활동에 활용하고 유투브, 포털사이트, SNS 등 온라인을 통해 확산해  효율성을 극대화하기로 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홍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