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멋을 담은 댄스풍 로고송 선봬

[ 충남시티저널 김일식 기자 ] 천안시는 2013천안국제웰빙식품엑스포의 성공개최와 국민의 안전한 먹을거리를 알리기 위한 로고송이 탄생했다고 13일 밝혔다.

(재)천안웰빙식품엑스포 조직위원회(위원장 성무용)는 ‘자연의 맛, 건강한 미래’라는 주제로 삼거리공원에서 홍보를 위해 5개월간의 준비 끝에 행사 로고송인 ‘웰빙송’을 발표했다.

‘D entertainment(대표 김대식)’와 공동으로 기획한 ‘웰빙송’은 국제행사인 엑스포 성격과 한국의 멋을 고려한 작품으로 댄스풍의 리듬과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기초로 트롯 성격을 가미해 편곡함으로써 전세대가 즐기며 소통하는 작품으로서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엑스포조직위와 함께 기획과 제작비 전액을 후원한 D entertainment 김 대표이사는 천안입장에서 ㈜다영푸드를 운영하는 중견식품기업가이다.

김 대표는 또한 엑스포 행사기간중 기업관내 독립부스에 참여하는 등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자발적인 홍보대사의 역할을 하고 있다

조직위원회는 1000개의 음반재킷을 각 기관 및 단체에 배부해 엑스포에 대한 자발적인 참여분위기를 조성하고, 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해 2013천안국제웰빙식품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디딤돌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