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 및 학생대상 강좌 수강생 모집

[ 시티저널 신유진 기자 ] 대전학생교육문화원이 지역주민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한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의 감성 계발을 위한 '2013년도 상반기 지역주민과 학생 대상 프로그램'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간 운영, 영어회화, 오카리나 등 어학과 취미 강좌로 구성돼 있다.

수강료는 4만원(일시선납)으로 계좌이체로 납부가 가능하다.

1947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및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결혼이민자, 다자녀가정은 관련 서류 제출 시 수강료를 전액 면제받을 수 있다.

3월부터 4월까지 2개월간 진행되는 학생 대상 프로그램은 과학적 두뇌를 계발시켜줄 로봇키즈, 부모-자녀 간 놀이를 통해 의사소통 기능을 향상시켜줄 '가족소통 놀이터', 발표력과 자신감을 길러줄 '자신만만 스피치교실' 등 12개의 다채로운 강좌로 구성됐다.

연령별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르므로 수강신청 시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 수강료는 무료(교재비 또는 재료비 등은 본인 부담)이다.

지역주민 및 학생 모두 수강신청은 25일 오전 9시부터 교육문화원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모두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djsecc.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42-229-144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