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1시간 30분…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영흥도 스파펜션 ‘오비도스펜션’

 

 

대부도에 가면 서해안 최대 규모 리조트 단지 안에서 야외스파와 고요한 삼림욕을 경험할 수 있는 펜션이 있다.

수도권에서 가까운 인천 대부도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난 고급 스파 펜션으로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곳, 도시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오비도스펜센이 바로 그 주인공.

오비도스펜션의 가장 큰 특징은 고급 스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점으로, 스파는 몸을 회복시키고 통증을 완화하며,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불면증 해소와 정서안정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

이처럼 몸에 좋은 스파를 오비도스펜션에서는 다른 손님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가족, 연인과 오붓하게 즐길 수 있다. 각 세대별 야외스파가 설치되어 비밀스런 휴식공간을 제공하기 때문.

모든 스파시설은 타 객실과 완전히 분리된 독립된 구조이기 때문에 객실전용 스파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탁 트인 밤하늘의 달빛을 보며 즐기는 야외스파는 오비도스펜션의 자랑. 

 

 

오비도스펜션은 스파 외에도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먼저, 펜션여행에서 가장 불편한 점은 대부분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주변에 슈퍼나 편의점이 없다는 점. 이런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오비도스펜션은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단지 내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펜션 단지 내에 가든식당을 운영하고 있는데, 가든식당에서는 조식, 중식, 석식이 준비되며 단체식사(최대70인)까지 가능하다. 이 곳은 다양한 메뉴와 깨끗한 맛이 일품. 조미료를 가능한 자제하고 순수 국산돼지고기와 1등급 한우만 사용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그 밖에도 50~80석까지 준비 가능한 세미나실, 예쁜 토끼들이 살고 있는 동물농장, 자연 속에서 나만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장, 족구장, 바비큐장 등을 갖추고 있어 한 공간에서도 다양한 즐거움을 추구할 수 있다.

더불어 소나무 숲을 따라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이 일품인 오솔길과 삼림욕장은 오비도스펜션의 또 다른 매력. 특히 솔밭 삼림욕장은 숲 속의 자연향기를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산책로이다.

통일사와 국사봉으로 이어지는 등산로는 난코스가 없어서 가족, 연인끼리 다녀오기 좋고, 국사봉 정상에는 정자가 있어 영흥도 섬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기 때문에 서해 바다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펜션 근처에 위치한, 모세의 기적이라고 불리는 측도바닷길, 연인들을 위한 드무리유원지, 장경리해수욕장, 십리포해수욕장, 수산물직판장, 갯벌 체험장 등을 둘러보고, 바다낚시를 하거나 ATV를 타보는 것도 특별한 추억이 된다. 오가는 길목엔 대부도의 유명한 맛 집도 즐비해 있어, 입맛까지 즐거운 여행이 될 것이다. 예약문의는 전화(032-882-8189)나 홈페이지(obidos.kr)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