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펜션 ‘마이드림펜션’, 아름다운 주변경관으로 유명

 

 

은행잎이 바스락거리고, 단풍잎이 우수수 떨어지는 시원한 바람의 계절, 가을이 왔다. 1년 중 여행하기 가장 좋은 계절,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찌는 풍성한 가을에 나를 위한 짧은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한 해를 마무리하고, 지친 내 몸과 마음이 여유를 갖기에 짧은 여행만큼 좋은 것도 없다.

그러나 아무리 짧은 여행이라도 여행이라면 왠지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게 사실이다. 계획에 없던 경비와 시간을 들여 한다는 게 좀처럼 쉽지 않은 것. 특히 서울근교가 아닌 곳에 숙박을 정하면, 오히려 더욱 피로감을 느낄 수 있게 된다.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경비와 시간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1박 2일 코스의 펜션 여행을 계획해 보자. 특히 도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펜션 여행이라면 부담 없이 편안한 일상의 여유를 느껴볼 수 있다. 

석모도펜션으로 유명한 마이드림펜션은 이 같은 짧은 펜션여행지로 제격이다. 아름다운 석모도를 끼고 자리한 지중해식 펜션 외관은 여행의 설렘을 한껏 높여 주며, 파스텔 톤의 은은하면서도 아기자기한 객실은 여행의 낭만을 안겨 준다.

눈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해변가는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기에 충분하다. 펜션 내 테라스에서 석모도의 경관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는 것은 오직 마이드림펜션에서만 가능한 호사. 그 자체로 그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가벼운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펜션에 설치되어 있는 실내 수영장을 활용해 볼 수 있다. 안전하면서도 편안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연인은 물론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이밖에 조식서비스, 자전거 및 낚시 용품 대여, 이벤트 서비스 등을 이용해 보다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도 마이드림펜션(dongjoone.com)의 장점이다.

강화도에 자리한 만큼 보문사, 민머루해수욕장, 갯벌체험, 어류정&장구너머 등 주변 관광지가 풍부해 여행의 추억을 쌓기에도 좋은 마이드림펜션은 가을 여행철을 맞아 성수기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황이다.

여행은 일상에 벗어나 나를 돌아보고, 아름다운 소소한 추억을 쌓기에 더 없이 좋은 시간이다. 도심에서 가까운데다 가격적인 부담도 적은 펜션여행은 이러한 여행의 낭만을 즐기기에 특히 좋은 여행 아이템. 바쁜 일상에 지쳐 아름다운 가을날을 그냥 지나치고만 있다면, 이번 주말 가까운 강화도 펜션여행을 떠나보자. 실속 있고 만족도 높은 여행으로 올 가을, 최고의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