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고애플 홈페이지 캡처

[ 시티저널 박진화 기자 ] 요즘은 핸드폰으로도 자신을 표현하는 시대다. 악세사리를 비롯해 케이스, 보호필름 등으로 핸드폰 꾸미는데 열중하는 매니아들이 점점 늘고 있다.

최근 10월 출시설이 나오고 있는 아이폰5의 경우, 매니아들의 기대감은 더욱 크다.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등 애플 악세사리 전문 쇼핑몰에는 벌써부터 관련문의들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애플 악세사리 전문 쇼핑몰 중 한 곳인 고애플(http://goapple.co.kr)도 아이폰5 케이스 및 보호필름에 대한 문의가 늘면서, 판매 예약을 받기 시작했다.

아이폰 단말기에 대한 예약은 있었지만 케이스, 보호필름 등의 예약은 드문 일이다. 아이폰5 케이스, 보호필름 예약방법은 홈페이지에 아이폰5 메뉴를 클릭하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고애플 이승준 대표는 “아이폰에 대한 기대감이 악세사리로도 이어질 수 있도록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애플은 아이폰, 아이패드 유저들의 방문이 늘고 있는 악세사리 전문 쇼핑몰로 지난 1월초 오픈했다. 현재 애플 제품 외에도 SGP, 엘라고, 맥컬리, 비파인, 팝스킨, 드림플러스, capdase, 셀데코, 림스, 모티모, 라비토 등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고객을 위한 천원 할인쿠폰과 적립금을 지급 중이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