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티저널 박진화 기자 ] 팔다리가 날씬해도 뱃살로 고민하는 여성이 있는 반면, 상체는 날씬해도 하체가 튼실한 하체비만도 있다. 또, 쭉 뻗은 날씬한 각선미를 자랑하지만 상체가 상대적으로 뚱뚱해 답답하고 비율이 좋지 않다는 느낌을 주는 상체비만도 있다.

이같은 상체비만 하체비만 등 각자의 몸매에 대한 고민을 안고 있는 대한민국 여성들은 그래서 365일 다이어트에 열광한다.

하지만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부분비만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집에서 하는 다이어트운동과 다이어트식단보다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게 효과적이라고 조언한다. 부분비만은 단순히 살이 찌는 것의 문제가 아니라 체질과 몸의 균형과 관계가 있기 때문이다.

▲ 사진제공 발효 한방 다이어트
발효 한방 다이어트(www.pizdiet.com) 전문가들은 “부분비만의 원인은 체질에 있다”고 지적하고, “사상의학에 근거해 소음인, 소양인, 태음인, 태양인으로 체질을 분류하고 체질에 맞는 적절한 다이어트 처방으로 부분감량뿐 아니라 살 안찌는 체질 개선까지 이룰 수 있다”고 설명한다.

발효 한방 다이어트에서는 황금비율의 균형 잡힌 몸매를 위한 부분비만 다이어트에 초점을 두어 다리살, 허벅지살, 허리살, 팔뚝살 등 각 부위별 살빼기에 도움을 준다.

또한 발효 한방 다이어트에서는 수면 중 부위별 체지방을 집중 공략하여 분해할 수 있도록 몸의 신진대사를 돕고 혈액순환을 촉진시킨다.

이는 전통적인 한방요법에 발효과학을 접목해 가장 수면다이어트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녹차에서 추출한 카테킨 성분을 이용해 수면 상태에 있을 때 호르몬 분비를 왕성하게 하고 지방 연소 효과를 높이는 원리로 가능하다.

무엇보다 발효 한방 다이어트가 타 한방 다이어트 업체들과 차별화되는 점은 각 개인별 전문가와의 상담과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전문적인 지식과 다년간 축적된 다이어트 노하우로 개인에게 꼭 맞는 살 빼는 최고의 방법을 추천해준다는 것이다.

칼로리 낮은 음식, 다이어트 음식, 영양 발란스를 고려한 칼로리 계산 등 다양한 다이어트 정보를 제공해주기도 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