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세엘레슈클리닉 강서점의 유종호 대표원장
[ 시티저널 박진화 기자 ] 최근 인상을 바꾸거나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그리고 투명한 피부(미백)를 만들기 위해 점빼기 시술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강서구 양천구(목동) 피부과 연세엘레슈클리닉 강서점의 유종호 대표원장이 최초로 고안한 특허 점빼기시술 프로그램(출원번호: 41-2010-0025748)인 ‘테트라점빼기’는 다양한 점빼기 시술 중에서 주목 받고 있는 시술 중 하나다.

이 시술은 아주 정밀한 수준의 레이저 박피가 가능하고 작고 미세한 조직 제거에도 뛰어난 뷰레인레이저를 이용한 트리플점빼기보다 한 차원 높은 만족도를 나타낸다.

서로 다른 4가지 기전의 최신 레이저인 뷰레인레이저, Contour어븀야그 레이저, VRM3레이저, 시너지레이저를 이용, 각자의 피부타입에 적용되는 맞춤형 점빼기 시술은 물론, 파란점, 빨간점, 혈관점 및 뿌리 깊은 난치성 점까지도 깨끗이 제거 가능하다.

각각의 레이저 특징을 살펴보면, 뷰레인레이저와 Contour레이저는 개개인의 피부타입에 가장 적합한 여러 가지 점들의 맞춤형 점빼기 시술방법으로, 피부재생이 빠른 것이 특징이다. MRM3 레이저는 파란점 및 뿌리 깊은 난치성 점 치료에 효과적이며, 시너지레이저는 일명 빨간점, 혈관점으로 불리는 점 제거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레이저를 이용한 ‘테트라점빼기’는 점을 뺀 후 바로 세안이나 화장할 수 있고 색소침착이 나타날 확률이 낮으며, 시술 후에도 흉터를 남기지 않는다. 또한, 콜라겐 재생 및 피부조직의 재생을 촉진시켜 전반적인 피부 톤 개선에도 도움을 주고 주근깨, 기미, 여드름자국, 잡티 등 점 이외의 다른 피부질환도 함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물론 아무리 훌륭한 레이저 장비가 있더라도 천편일률적으로 모든 환자에게 동일한 시술을 할 경우 많은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다.

따라서 최첨단 레이저 장비에 환자의 피부상태, 나이, 피부색에 따라 가장 적합한 시술을 우선 순위에 따라 치료해야 최고의 만족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