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티저널 안치용 기자 ] 정신적으로, 그리고 육체적으로도 민감하고 예민할 수밖에 없는 청소년기. 청소년에게 생기는 특정 피부 트러블은 자연재해만큼이나 큰 일로 느껴질 수 있다.

이러한 패닉 상태에서 자칫 잘못하다가는 피부를 위하고자 하는 마음에 오히려 절망적인 결정을 내리기 쉬운데,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이니만큼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사춘기 여드름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열일곱 살짜리 딸 민혜를 위해 교사인 어머니 임애주씨가 선택한 것은 바로 용카였다. 평소 딸의 자주성과 주체성을 존중해주기 위해 노력하던 애주씨는 여드름과 각종 사춘기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딸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뷰티레슨을 시도했다.

“민감한 사항이니만큼 손가락질하거나 권위적으로 다가갈 수 없었기에 소극적이면서도 부드러운 뷰티레슨을 시도할 수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딸을 위한 미끼를 던져놓기로 결심했죠. 관심을 끌어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눈에 띄는 곳에 용카 젤 네또양을 놓아둔 거에요.”

민혜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미끼를 던져놓기로 결심한 애주씨의 선택은 옳았다. 눈에 보이는 곳에 놓아둔 용카 젤 네또양을 사용한 민혜가 먼저 애주씨에게 조언을 요청했던 것.

부드러우면서 완벽하게 피부를 세정해주는 용카(www.yonka.co.kr/) 젤 네또양을 사용한 후 좋은 결과를 얻은 민혜를 위해 애주씨와 그녀의 피부관리사는 여드름이 생기기 쉬운 복합성 피부에 딱 맞는 단계별 프로그램을 제안했다. 

에멀젼 퓨어에 반하다
민혜의 피부 잡티를 막아주는 비밀인 에멀전 퓨어는 정화 및 개선작용을 하는 에센셜 오일이 고농축되어 놀라운 효과를 자랑한다. “에멀젼 퓨어는 트러블을 없애줘요. 여드름 난 곳에 마른솜에 적셔놓고 10분에서 15분 놓아두었더니 훨씬 빠르게 건강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었죠.”

스크럽/마스크 콤비에 반하다
다음 단계는 피부 불순물을 제거해주고 수분을 공급하는 지성피부용 소프트한 각질제거제인 고마쥐303과 과다피지를 흡착해주는 세가지 클레이 성분의 마스크 103을 사용하는 것이었다. 민혜는 건강한 피부와 팽팽한 모공, 밝은 안색을 갖추고 한층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거듭날 수 있었다.

일랑일랑이 함유된 크림93의 매력에 반하다
“메이크업 전에 피부를 준비시켜주기 때문에 한층 건강하고 밝은 안색을 만들 수 있어요.” 피부를 다듬어주고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복합성 피부용 크림인 크림93은 T-zone의 유분을 잡아주고 피부 윤기와 빛나는 안색을 회복시켜준다. 

피부를 구원하는 두가지 SOS 제품에 반하다
시험이나 각종 스트레스, 호르몬 불균형, 친구들과 밤샘수다로 인한 수면 부족 때문에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에도 민혜는 이제 걱정이 없다. 에센셜 오일이 풍부한 주브닐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피부에 적합한 놀라운 정화력을 보여주고, 알코올 프리 컨센트레잇으로 피부청정과 살균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살균작용을 하는 식물 추출물이 고농도로 함유되어 흡수가 빠르고 밸런스를 즉시 맞춰주는 크림 15 역시 민혜의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민혜를 데리고 다음번에 함께 용카컨셉 살롱 와이스파에 가기로 결정한 애주씨는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딸에게 트리트먼트를 선물할 것이다. 피부 트러블과 여드름 고민이 가장 심한 이들인 청소년을 위한 와이스파 주베닐은 딥클렌징, 이중 각질제거, 살균효과가 있어 여드름이 고민인 10대들이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출처 : 용카,  www.yonka.co.kr/    02-3448-4545]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