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스 보충제. 사진제공 헬스홀릭
본격적인 피서철이 시작되면서 남녀노소 할것 없이 주요 관심사는 수영복을 입었을때 적나라하게 들어나는 몸매를 가꾸는 것일 것이다.

이런 수영복 몸매를 위한 꾸준한 운동과 동시에 헬스보충제역시 같이 섭취해주면 더욱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체중이 많이 나가는 분들 분들은 일반적으로 먹는 양에 비해 소비되는 에너지가 적은 경우가 많다. 우리 몸은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있어서 에너지를 소비하게 된다.

그것을 기초대사량이라고 하는 것이다. 이런 기초대사량을 높이게 되면 평소 소비되는 에너지가 늘어나게 되고 그럼으로써 지방연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런 기초대사량을 늘리기 위해선 기본적으로 근육량을 늘려야 한다. 그래서 이런 분들에게는 근육을 늘릴 수 있는 순수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추천한다. 

체중이 적게 나가는 분들은 보통 섭취하는 에너지에 비해 소모되는 에너지가 많은 경우이다.

이런 분들에게는 우리 몸의 에너지 원이 되는 탄수화물을 충분히 공급해줌으로써 우리 몸이 에너지로 사용하고 남는 부분을 지방으로 축적할 수 있도록 해줘야 한다.

그래서 이런 분들에게는 단백질 보충제 보다는 탄수화물 보충제를 추천한다.

헬스보충제 전문 쇼핑몰 헬스홀릭(http://www.healthholic.com)에서는 여러가지 체형의 사람들을 위해 각각의 체형에 맞게 헬스보충제를 분류해서 판매 중으로 각종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통해 구매자들이 보다 쉽고 부담없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