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부터 2월 23일까지 신청 접수, 참가업체 부스임차료 등 지원

대전시는 1월 27일부터 2월 23일까지 홍콩춘계전자전 참가업체 10개사를 모집한다. 

홍콩춘계전자전은 4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멀티미디어, 정보기술, 가전, 전자부품, 보안제품, A/V, 계측기기 등을 대상으로 전시회를 개최하는 아시아 최대 전자 전시회다. 

신청대상 업체는 전자, 보안, 정보기술 가전제품의 거대 시장인 홍콩, 중국, 동남아시아 등 해외 시장 개척을 원하는 업체로 대전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하고 있으면 된다. 

참가업체 선정은 (수출)유망중소기업, 벤처기업, 지역의 시장성이 있는 신규 참가업체(최근 3년간 기준) 등의 선정기준에 따라 무역협회에서 최종 선정 후 시의 승인을 거쳐 2월 25일까지 확정할 예정이다. 

참가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대해서는 부스임차료, 통역료, 운송료 등을 지원하고 항공료, 체재비 등 개별비용은 업체에서 부담한다.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대전시(http://www.daejeon.go.kr)와 한국무역협회 대전 충남지역본부(http://dc.kita.net)의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참가신청서를 작성후 팩스 또는 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국제통상투자과(☎ 600-3674), 무역협회(☎ 864-462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