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에듀 조사 61.8%로 1위 선정

▲ 수리계산을 가장 잘 할 것이 같은 걸그룹 조사에서 1,2위로 선정된 카라와 소녀시대
'카라'가 연예계 최고 수리 계산을 잘 할 것 같은 그룹 1위로 선정됐다.

수학교육, 수리영역 인강 세븐에듀(http://www.sevenedu.net/)에 의하면,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1일까지 모두 59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앙케이트 '수리 계산을 가장 잘 할 것 같은 걸 그룹은 누구?' 라는 조사에서 '카라'가 369명( 61.8%)으로 1위, 뒤를 이어 소녀시대가 2위(228명, 38.1%)를 차지했다.

세븐에듀 차길영 원장은 "이번 조사를 통해 팬들이 생각하는 그룹 '카라'와 '소녀시대'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재확인했다."며, "그룹 '카라'는 그 동안 가수 활동과 각종 방송을 통해 솔직하고 활달한 멤버들의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 2009년 방송된 '카라 베이커리'를 통해 멤버들의 재테크와 창업에 대한 열의와 재능을 선보인 것이 팬들에게 깊이 각인된 것 같다."고 말했다.

차 원장은 이어 "'소녀시대' 역시 평소 각종 음악 무대와 방송을 통해 센스 만점의 재치를 선보이는 모습이 수리 계산력이 뛰어날 것이라는 평가를 받게 한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수학을 잘 하는 것과 어려운 안무와 노래를 소화해야 하는 가수는 유사점이 있다."고 분석했다.

한편, 공교육의 양대 산맥인 EBSi와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에 모두 출강중인 스타강사 차길영 원장은 자신이 운영하는 세븐에듀 (www.sevenedu.net)에서 고1 중간고사 수학시험대비 무료인터넷강의(이하 무료인강)을 공개했다.

세븐에듀는 최근 중간고사 대비 무료수학인터넷강의를 통해 '예상문제 100', '시험에 빈번하게 출제되는 수학문제의 핵심개념설명' 등 무료인강 20강을 제공 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무료인강을 순차적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