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들, 키스신 촬영 때마다 숨겨진 스트레스

팬들에게 잊혀지지 않는 할리우드 영화 속 장면은 어떤 것일까?

할리우드 영화는 거대한 제작비와 풍부한 상상력 그리고 멋진 배우들의 열연이 조합되어 만들어진다. 그 중에서도 키스신은 팬들에게 가장 잊혀지지 않는 할리우드 명장면으로 꼽힌다.

하지만, 외신에 의하면 키스신을 연기하는 배우들은 촬영 전 혹시라도, 구취로 인해 상대 배우 및 타인에게 자신의 이미지가 손상될 까 우려해 구강 청결제와 구취 억지제를 사용한다. 하지만 일부 할리우드 배우들은 구취 억지제 등 사전 조치를 취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구취로 인해 구설에 오르기도 했다.

이에 대하여, 이앤몸구강튼튼네트워크 강남점 채기원 원장은 "입냄새는 입 안의 박테리아가 단백질을 분해하면서 생기는 휘발성 황화합물로 인해 불쾌 한 냄새가 나는 증상이다."며, "일부 할리우드 스타들이 심한 구취 문제로 고통을 받는 것은 위, 간, 대장 등 내장 기능의 이상으로 생긴것이다."라고 말했다.

채 원장은 이어 "심한 입냄새를 가진 할리우드 스타들은 아마도 과도한 음주, 피로 누적, 육식 위주 식습관 등 체내 이상으로 인해 발생하는 것이다."며, "속효성 환약처방으로 타인과 당당하게 대화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는 소견을 밝혔다.

한편, 미국 US 매거진은 지난 2007년, 독자들을 대상으로 '근래 개봉된 영화들 중 가장 인상적인 키스신은 무엇?'이라는 설문 조사를 실시한 바 있다.

설문 조사 결과, 독자들은 "수 많은 영화들 중에서 '노트북'(라이언 고슬링과 레이첼 맥아덤스),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 '브로크백 마운틴'(제이크 질렌할, 히스 레저)의 키스신이 베스트였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 잡지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할리우드 영화들 중에서 로맨틱한 키스신은 대중들에게 잊혀지지 않는 필수 요소로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