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 하이크린, 30초에 99.9%살균. 소독

신종플루의 확산 속도가 일반 바이러스보다 4배가량 빠르며, 사망자의 40%는 건강한 청년층에서 발생하고 있다는 세계보건기구의 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국민뿐 아니라 세계인을 공포 속에 몰아넣고 있는 이런 세계적인 이슈에 신종플루 예방에 동참하기 위해 한 차원 높은 살균과 소독의 신개념 분사기가 출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신종플루 바이러스가 믿기 힘든 속도로 전 세계에 퍼지고 있어 소독과 살균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가온데 아토피와 피부 트러블을 전문으로 하는 이담테크의 “메디건”이란 제품이 출시돼 국민들의 불안과 초조함을 덜어 주고 있습니다.

“메디건”의 무독성 살균.소독제 ‘Multi 하이크린’은 30초에 99.9%살균. 소독하는 멸균 개념의 제3세대 살균제를 사용하고 있으며. 20~50 Micoro의 초 미립자로 분사하여 공간 감염예방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메디건은 강력하고 완전한 살균력을 가지고 있어 감염예방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메디건의 하이클린 살균제는 무독성으로 피부점막과 손상된 피부에도 자극성이나 해가 없으며, 실수로 마셔도 인체에 무해합니다.

“메디건”은 강력한 Micro 입자의 분사로 미세한 공간까지 침투, 살포가 확실합니다..
빠른 시간에 큰 장소를 분사하여 감염예방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며. 분사면적이 40평에 10초정도면살균이 된다고 하니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유치원, 교회, 교실, 체육관, 버스, 사무실, 병원, 항공등과 같은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에 놓으면 걱정과 불안해소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터뷰-이담테크 구형서 영업부/이사

신종플루와 독감 등 각종 질병의 문제가 개선되어야 하지만 오래전부터 이보다 빨리 개선되고 없어저야 할 병이 있습니다.

그것은 상대방에 주는 마음의 상처.. 마음의 상처는 마음의 병이 됩니다.
상처를 받은 사람은 상처를 준 사람을 미워하고 끝내는 증오심을 키우는 무서운 병이 됩니다.

마음의 상처를 주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상대 입장이 되는 배려의 언행이 되어야 합니다.

자신이 상처를 준 사람이 있다면 전화로, 혹은 만나서 그분께 사과하고 용서를 구해 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이런 화해의 실천은 자신으로 인해 상처받았던 사람의 병을 치유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