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사 대전지사(지사장 강해신) 논산그룹역(역장 권선상)은 14일과 15일 뜨거운 불볓더위에도 아랑곳 않고 국내최초! 최대! 최고 수상뮤지컬 아! 甲川! 공연장인 대전시 만년동 갑천을 찾아 22일「논산 포도따기체험, 물놀이」행사 홍보를 위해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직접 1,000매의 홍보물을 배부하는 활동을 가졌다.

시원한 수상 뮤지컬에 대한 시민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은 무더위 속에서도 꺾이지 않고서 행사시간 2시간 전부터 자리가 매진되는 열기로 나타났다. 이런 마음과 일맥상통하는 시원한 물놀이와 포도따기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상품에 홍보물을 서로 달라고 아우성을 치는 바람에 특히 가족단위로 참여한 시민들의 높은 관심은 홍보물이 금방 바닥나는 즐거운 비명이 연출되어 효율적인 새로운 홍보방법을 터득하였다.

이번 행사는 8월22일(토) 물놀이와 함께하는 포도따기 체험행사를 마지막으로 지난 5월부터 시작한 행사는 내년을 기약하게 된다. 그리고 9월부터는 농촌사랑 프로젝트 Ⅲ「웰빙! 고구마 캐기체험행사」를 마련하였다.

1부 행사! 전국 당도 최고로 유명한 논산의 상월 고구마를 중심으로 하는 고구마 캐기행사와 2부행사! 백제 군사박물관과 연계한 국궁 및 승마체험으로 진행된다. 또한, 고구마 축제기간(10월 10일~11일)에는 2부행사는 축제장으로 대체할 예정이다.

이번 성공적인 마케팅활동을 총 지휘한 논산그룹역장은 “그룹역이 바뀌어도 우리의 임무인 크레이지 마케팅은 변함이 없고 행사에 참여한 사람이 또 다른 행사에 참여할 확률이 높아 효과적이라는 새로운 마케팅을 발견한 것이 큰 소득이었고 우리 논산그룹역은 잘 될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철도의 보약이 되는 녹용 (Green Dragon, 鹿茸)이어서 더 아름답고 직원들이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문의 및 접수는 논산역(041-732-7273) 또는 다음카페 논산그룹역(http://cafe.daum.net/nonsanstation)에서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