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첼로, 목관악기, 해금, 가야금, 보컬, 기타, 베이스, 작·편곡
- 관련 부문 대학 전공학부 졸업 필수, 천안, 아산 거주자
- 만 39세 이상 지원 불가

[라라앙상블 퓨전국악그룹라라 단원 모집 포스터/사진 : 라라앙상블 제공]
[라라앙상블 퓨전국악그룹라라 단원 모집 포스터/사진 : 라라앙상블 제공]

라라앙상블이 새 단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첼로, 목관악기(오보에, 플롯, 클라리넷, 바순 등), 해금, 가야금, 보컬(남녀무관), 기타, 베이스, 작·편곡이며, 지원 조건은 관련 부문 대학 전공학부 졸업자 필수고 관련 부문 석사졸업자는 우대한다.

지원자는 천안과 아산 거주자로 리허설과 공연을 위해 스케줄 조정이 가능해야 하며, 유사 단체 운영자는 지원이 불가하고 만 39세 이상도 지원이 불가능하다고 한다.

지원양식은 이름과 생년월일, 거주지, 희망페이, 최근 3년 이내 프로필을 휴대폰 문자(010-2062-5621)로 제출하면 된다.

‘라라앙상블’은 순 우리말 ‘라라’라는 뜻처럼 흥겹고 즐거운 음악으로 청중과 소통하는 전문예술단체이다.

충청남도를 중심으로 2019년에 창단된 라라앙상블은 클래식음악팀과 퓨전국악팀(퓨전국악그룹 라라)의 구성으로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 및 지역주민 문화 복지진흥, 가족 화합을 위한 콘텐츠를 기획, 제작 공급하고 있다.

또한 라라앙상블은 독립운동 컨텐츠 개발을 위해 안중근 의사가 1910년 3월 옥중에서 쓴 “동양평화론”의 글을 인용하여 작곡한 '평화로다'(유현진 작사, 작곡) 음반도 제작했는데, 수감중에도 식민지 지배에 있는 우리나라 국민을 위로하며 평화를 외쳤던 안중근 의사의 평화를 향한 숭고한 정신의 들어있는 미완성의 책을 읽으며 느꼈던 동양평화에 대한 마음, 책을 써가며 수없이 만세를 불렀던 평화와 독립을 향한 안중근 의사의 간절한 마음을 전하고자 2023년 3월 1일 음반을 발표했다.

라라앙상블의 자세한 연혁은 해당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된다.

(https://www.instagram.com/lala_ensemble)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