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설서 현장 할인 혜택…수험표 또는 수시 합격증 제시해야

이달 28일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내년 5월 제2엑스포교 보도 육교 완공이 어려울 것이라는 예상이 나왔다. 시와 협의 과정에서 시와 서구가 자체 예산 투입을 하지 않는 보도 육교에 간섭한 정황도 드러났다.

[시티저널=허송빈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이하 대전 신세계)가 2024학년도 대학 수학 능력 시험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대전 신세계는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스몹부터 아쿠아리움, 성수 미술관, 메가박스, 셜록 홈즈, 인생 네컷까지 다양한 시설에서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실내 스포츠 테마 파크인 '스몹 by스포츠 몬스터'는 다음 달 15일까지 수능 수험표 또는 수시 합격증을 제시하면, 2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스몹에서는 클레이 슈팅, 볼링, 트램폴린, 버티컬 드롭 슬라이드, 클라이밍, 농구 게임, 다트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살아있는 바다 생물을 관찰하고 미디어 아트로 다양한 바다 관련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대전 엑스포 아쿠아리움은 수험생과 동반 3명까지 입장료 30% 할인 행사를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한다.

같은 기간 인생 네컷에서는 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그림을 그리면서 음료도 즐길 수 있는 이색 공간 성수 미술관은 이달 30일까지 수험표 지참 수험생에게 음료 1잔을 제공하며, 같은 기간 방 탈출 게임 셜록 홈즈에서는 이용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메가박스에서는 다음 달 10일까지 7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