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밤이 아름다운 태조산! 가족과 무장애나눔길 걸어보며 추억 만드세요!
- 태조산공원 형형색색 조명으로 밤에도 아름다운 공원으로 탈바꿈
- 21일(토) 오후 4시 30분부터 태조호 작은 음악회

[밤이 아름다운 태조산! 숲을 걷는 달빛 가족]
[밤이 아름다운 태조산! 숲을 걷는 달빛 가족]

[시티저널=유명조 기자]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은 가을을 맞아 가족과 함께 태조산공원의 야간경관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인 ‘밤이 아름다운 태조산! 숲을 걷는 달빛 가족’을 운영한다.

올해 천안시는 ‘걷고 싶은 천안의 밤 조성’을 위해 많은 시민이 찾는 태조산공원, 천호지공원, 성성호수공원 등 곳곳에 경관조명을 설치했다.

태조산공원은 형형색색 조명으로 밤에도 아름답고 가족들이 함께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공원으로 탈바꿈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21일 오후 4시 30분~6시 30분 약 2시간 동안 9~16세 청소년을 포함한 가족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참가자들은 가족과 무장애나눔길을 걸으면서 전문 숲해설사의 설명을 통해 자연과 친해져 보고, 태조호 작은 음악회를 통해 가족과 교류하는 시간을 가진다.

윤여숭 관장은 “가족의 달 10월을 맞아 가족과 청소년이 태조산공원의 야간경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기획했다”며, “지역사회와 협력해 건강한 청소년이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청은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네이버밴드(https://band.us/@cayouth0179)에 접속해 네이버폼을 작성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041-566-0179)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