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공공도서관 가을학기 문화강좌 홍보물
대전 동구 공공도서관 가을학기 문화강좌 홍보물

대전 동구 가오‧용운‧무지개도서관의 가을학기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이 이달 29일부터 시작된다.

대전 동구(구청장 박희조)는 유아, 초등학생 및 성인을 대상으로 가을학기 문화강좌를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동구는 연령에 맞는 맞춤형 강좌로 책에 대한 흥미와 사고력을 높이고, 지역주민의 여가 선용과 교양 증진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강좌를 마련했다.

가오도서관에서는 와글와글 책 놀이, Please take care of my E, 내가 만들어 보는 증강현실, 움직이는 인형극! 성우공작소 등 책을 활용한 다양한 강좌가 진행된다.

용운도서관에서는 내 영어를 부탁해!, 초등 세계사 여행, 원어민과 함께하는 일본어회화 중급, 기타가 좋아, 예쁜수채 캘리그라피 등 총 7개의 강좌를 운영하며 무지개도서관에서는 유아초급영어, Story Phonics 등 세대별 맞춤 영어강좌가 진행된다.

선착순 모집하는 이번 문화강좌 참여 신청은 대전 동구 평생학습과 홈페이지(https://www.donggu.go.kr/lll)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재료비 및 교재비 별도)이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책과 연계한 강좌 운영을 통해 책에 대한 흥미와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