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관내 거주 청소년(9세 ~ 24세) 3명 이상으로 구성된 동아리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은 올해 천안시 청소년활동 동아리 지원사업에 참여할 청소년동아리를 모집한다.

청소년활동 동아리지원사업은 청소년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꿈과 끼를 펼치고 잠재능력 개발 및 자기주도적 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매년 여성가족부와 천안시가 주최하는 청소년 정책사업이다.

지원자격은 관내 거주 청소년(9세 ~ 24세) 3명 이상으로 구성된 동아리이며, 연 10회 이상 활동 가능하며 동아리 담당 지도자가 배치되어 있어야 한다.

수련관은 심사를 통해 20개 동아리를 선정하여 활동계획 및 내용을 토대로 최대 7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밖에 청소년어울림마당과 연계한 다양한 행사 참여기회와 동아리 간 교류 활동 및 정보 공유를 지원할 것이다.

신청방법은 태조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cayouth0179@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윤여숭 관장은 청소년의 자기주도적인 성장과 특기를 개발할 수 있는 동아리 활동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천안에 꿈과 끼를 가진 청소년들이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041-566-0179)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