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5일, 태조산청소년수련관에서 5:5 청소년 풋살리그 개최

[청소년 풋살리그대회 홍보 포스터/사진 :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제공]
[청소년 풋살리그대회 홍보 포스터/사진 :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제공]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은 오는 11월 5일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리는 5:5 청소년 풋살리그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5:5 풋살리그 대회는 14~16세(중등부), 17~19세(고등부) 두 가지 부문으로 진행되며 천안시에 거주하거나 천안시 소재 학교에 재학중 인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이번 청소년풋살리그대회는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풋살장과 잔디밭에서 11월 5일 하루 동안 진행 될 예정이며, 우승팀 2위팀 3위팀에게 각각 25만원, 15만원, 10만원의 상금이 문화상품권으로 지급된다.

신청방법은 오는 11월 3일까지 포스터 우측 하단에 있는 QR코드 또는 참가URL(https://naver.me/GUDKDLs9)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중등부 고등부 각각 16팀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관장 윤여숭은 이번 청소년리그대회를 통하여 청소년들의 건전한 경쟁을 통해 균형있는 성장과 신체단련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대회에 관한 문의사항은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수련활동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