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지역사회 연계, 장학금은 청소년들을 위해 사용 예정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장학금 전달식, 관련 사진 제공=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장학금 전달식, 관련 사진 제공=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은 25일 지역사회 연계로 천안 연세하임 산부인과를 통해 장학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전달받은 장학금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체험을 위한 프로그램 및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이번 장학금을 전달하게 된 천안 연세하임은‘연세하임에서 머무는 삶’이라는 2021년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난 2015년 개원 이래 6년간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에는 지역사회의 복지 및 의료 소외계층에 꾸준히 관심을 갖고 봉사와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 기부 릴레이는 지난 1월과 5월에 이어 올해 세 번째 진행된 것으로 추후에도 주기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연세하임 산부인과 손창환 대표원장은 장학금 전달의 계기가 우리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쓰이길 바라며, 앞으로 지역의 대표병원으로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 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윤여숭 관장은 지속적인 후원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큰 기여를 해주시는데 다시 한 번 우리 태조산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