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10월 24일 온라인 접수…10월 중순 서류 합격자 발표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이달 21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미래 오토모티브 산업을 선도할 올 하반기 프로 액티브 리더를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채용에서는 연구 개발(R&D)과 생산 기술, 경영 지원, 영업·마케팅 직군을 중심으로 신입 사원을 채용한다.

최첨단 연구 시설과 혁신적인 기업 문화를 갖춘 한국 테크노돔(Hankook Technodome)에서 미래 타이어 기술력을 이끌어 나갈 이공계 인재와 테크노플렉스(Technoplex)에서 한국타이어의 세계 일류 도약을 이끌 인문계 인재를 함께 선발할 예정이다.

입사 희망자는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hankooktire.recruiter.co.kr)에서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인·적성 검사(HKAT), 면접 전형 순으로 진행하며, 서류 전형 합격자는 다음 달 중순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지원 자격은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 대학 기졸업자와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세계 일류 기업에 걸맞은 열정과 도전 정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펼칠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원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는 채용 기간 동안 회사와 타이어, 직무에 지원자 이해를 높이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다양한 비대면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한국타이어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포스트,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에서 직무 안내서와 임직원 인터뷰 동영상으로 다양한 직무의 역할과 필요 역량, 관련 전공 등 지원자 맞춤 정보를 상세히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올 11월 초 한국타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 계획인 직무 토크 콘서트로 지원자의 추가적인 궁금증을 해결하고,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