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천안 도솔광장에서, 꿈꾸는 청소년! 노래하는 청소년! 도전을 시작하자!

[ 시티저널 유명조 기자 ] 꿈꾸는 청소년! 노래하는 청소년! 도전을 시작하자! 올해 열아홉 번째 열리는 천안시 태조산 청소년 가요제가 18일 열린다고 태조산 청소년수련관이 밝혔다.

올해 꿈꾸는 청소년! 노래하는 청소년! 도전을 시작하자! 라는 내용으로 천안 관내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을 발휘할 수 있게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원(관장 윤여숭)에서 주최하는 청소년 가요제는 해를 거듭 할수록 실력 있는 청소년들이 참가를 하고 있다.

천안의 대표적인 청소년 음악축제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천안시 태조산 청소년 가요제는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여가활용을 독려하고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청소년 가요제다.

예선은 18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천안도솔광장에서 펼쳐지며, 본선무대는 같은 장소에서 오후 5시부터 예선전을 통과한 청소년들이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꿈꾸는 청소년! 노래하는 청소년! 도전을 시작하자! 제19회 천안시 태조산 청소년 가요제가 18일 오후 5시부터 천안 도솔광장 특설무대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