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까지 티스테이션서…미쉐린·피렐리 구입해도 경품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T'Station)이 다음 달 30일까지 같은 회사 프리미엄 제품과 미쉐린·피렐리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타이어 프리미엄 제품을 4개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국타이어 안심 보험 서비스와 함께 모바일 주유 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대상 타이어는 벤투스 S2 AS, 벤투스 S1 에보2, 다이나프로 HL3 등 안심 보험이 적용되는 한국타이어 제품이다.

단 안심 보험 적용 타이어 가운데 겨울용 타이어를 포함한 일부 제품은 제외한다.

또 티스테이션에서 판매하는 미쉐린 타이어와 피렐리 타이어의 17인치 이상 제품을 4개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네파 플리스 자켓 또는 펜소닉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할 계획이다.

경품은 제품 결제 후 고객에게 고지되는 온라인 사이트에 쿠폰 번호와 수령지 주소를 입력하면 10일 이내에 택배로 수령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www.t-station.co.kr)에서 확인하거나,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080-022-8272)에 문의하면 안내 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