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7일까지 접수…채용 기간 프로액티브 랩 투어 진행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한국타이어가 이달 10일부터 27일까지 창의적 혁신과 기술의 리더십 강화를 통해 미래 드라이빙을 선도할 올해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를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채용에서는 연구 개발과 생산 기술, 경영 지원, 마케팅 직군을 중심으로 신입·경력, 산·학 장학생을 이달 10일부터 27일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 (hankooktire.recruiter.co.kr)에서 접수한다.

최첨단 연구 시설과 혁신적인 기업 문화를 갖춘 한국타이어 테크노돔(Hankook Technodome)에서 미래 타이어 기술력을 이끌어 나갈 이공계 인재와 한국타이어의 세계 일류 도약을 이끌 인문계 인재를 함께 선발할 예정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인·적성 검사, 면접 전형 순으로 진행하며, 서류 전형 합격자는 다음 달 중순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지원 자격은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 대학 기 졸업자와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세계 일류 기업에 걸맞은 열정과 도전 정신을 갖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펼칠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채용 기간 동안 회사와 타이어의 이해를 높이고, 지원자와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프로액티브 랩 투어(Proactive Lab Tour)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테크노돔을 견학하며 최첨단 기술 혁신과 창의적인 기업 문화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Proactive Lab Tour)는 이달 10일을 시작, 모두 3회 진행한다.

채용 박람회는 지난 달 27일부터 이달 14일까지 전국 9개 대학 10개 캠퍼스에서 운영하며, 타이어의 기본적인 이해와 전공에 맞는 직무별 맞춤 취업 정보를 전달하기로 했다.

또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에서는 지원자의 직무 이해를 돕기 위해 특별 제작한 직무 안내서와 임직원 인터뷰 동영상으로 타이어 연구 개발과 관련한 다양한 직무의 역할과 필요 역량, 관련 전공 등을 자세히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