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과 현대적 조합…최초 터치 기능 탑재 빠르고 편리하게 활용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Leica)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M 시리즈의 신제품 라이카 M10-P(Leica M10-P)를 출시한다.

라이카 M10-P는 라이카를 상징하는 붉은색 동그라미 로고가 사라진 대신 상판에 LEICA 레터링 음각을 새겨 미니멀함을 더했다.

또 M 디지털 카메라 가운데 가장 조용한 셔터음을 자랑하며, 이는 아날로그 M 카메라 보다 조용한 수준이다.

라이카 M10-P는 이런 상징적 요소 외에도 기존 M 시리즈의 뛰어난 성능은 그대로 갖췄다.

33.75mm의 얇은 카메라 바디와 상판에 위치한 ISO 조정 다이얼은 카메라가 꺼진 상태에서도 모든 세팅 값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24MP의 풀 프레임 CMOS 센서는 ISO를 5만까지 확장 지원하며, 섬세하고 뛰어난 품질의 이미지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기존 M10 모델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디지털 레벨 게이지를 추가, 촬영 때 더 정확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특히 라이카 M10-P는 M 시리즈 중 최초로 터치 기능을 탑재해 사진을 리뷰하거나 초점을 맞출 때 빠르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라이카 M10-P는 블랙 크롬과 실버 크롬 색상으로 출시되며 전국 라이카 스토어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라이카 공식 홈페이지(kr.leica-came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