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과천연찬회서 결의문 발표

[ 시티저널 성희제 기자 ] 자유한국당이 정부의 소득주도성장 정책 폐기 촉구와 드루킹 댓글조작 사건 부실수사를 규탄하는 결의문을 발표했다.

20일 경기도 과천 공무원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연찬회에서다.

한국당은 결의문에서 “대한민국의 근대화 산업화 민주화 역사가 흔들리고 있다”며 “대한민국 정체성이 훼손되고 헌정질서와 민주주의가 후퇴하며 나라의 운명도 민생도 경제도 백척간두의 위기에 놓였다”고 포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한국당은 문재인 정권의 일련의 국정농단과 경제파탄을 국민과 역사의 이름으로 심판하고, 반드시 바로잡겠다는 총의를 모아 결연한 자세로 결의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한국당은 “문재인 정권은 나라를 망치고 서민 경제 다 죽이는 망국적인 소득주도성장 정책을 당장 폐기하라”며 “민주주의를 파괴한 드루킹 댓글조작 여론공작 사건에 대한 증거인멸 부실수사를 강력 규탄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드루킹 특검은 댓글조작 김경수 개입사건의 수사기한을 연장해서 진상규명에 더욱 매 진하라”며 “민주당은 특검협박 헌정농단 정치공세 즉각 중단하고, 대통령은 수사기한 연장 승인해서 진상규명에 적극 협조하라”고 촉구했다.

이와 함께 한국당은 “나라의 미래를 어둡게 하는 환경파괴 졸속 탈원전 정책 즉각 철회하라”면서 “정부여당은 국민과 국제사회를 기만한 북한산 석탄 위장 반입사건에 대해 사죄하고, 진상규명 국정조사에 즉각 수용하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