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이론·사례 중심 강의…수료 때 학비 감면 등 다양한 혜택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경영 환경이 급격히 변화되면서 조직을 운영하는 경영자는 그 조직이 의도한 목표 달성을 이루기 위해 리더십과 코칭 스킬의 축적은 물론 끊임없는 능력 개발을 요구하고 있는 가운데 한남대학교 경영 국방 전략 대학원에서는 올해 국제 코치 연합 국제 코치 최고 경영자 과정을 개설하고 신청자를 모집한다.

한남대 본교에서 올 9월부터 진행하는 이번 국제 코치 연합 국제 코치 최고 경영자 과정은 각 분야별 전문가가 교수진으로 나서 이론과 사례 중심의 강의로 진행할 예정이다.

기업 CEO는 물론, 임직원과 개인 사업자, 정부·지방 자치 단체 재직자, 국회의원, 공공 기관 재직자 등 다양한 분야의 재직자를 대상으로 한다.

교수진으로는 국제 코치 교육 센터 유광선 센터장을 비롯해 국제 코치 연합 최강석 대표 이사, 국제 NLP 연합 강종우 대표, 김앤장 법률사무소 현천욱 대표 변호사, 국제 비즈니스 코치 연합 김광수 대표 이사, 한강 세무 법인 오병원 대표 세무사 등이 나선다.

이 과정을 수료하면 한남대 경영 국방 전략 대학원 MBA 석사 과정 진학 때 학비를 감면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 한남대 총장 명의 수료증을 발급하고, 우수자에게는 총장상을 수여한다. 우수 수료자에게는 한국 평생 교육원과 한국 상담 협회 강사 채용의 기회도 있다.

이와 함께 CAC(Certified Associate Coach)와 CAMC(Certified Associate Mentor Coach) 국제 코치 자격 취득을 지원하며, 자격 취득자는 경영 후계자 코칭 프로젝트 때 우선 참여 권한도 받는다.

이 밖에도 국내외 연수와 산업 시설 시찰 기회와 함께 총 동문회와 대학원 정기 회원 자격도 갖는다. 더불어 한남대 내 연구 시설, 강의실, 회의실 등의 시설 이용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남대학교 경영 국방 전략 대학원 홈페이지(nds.hannam.ac.kr/kor/main)에서 확인해야 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