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까지 진행…행사 타이어 구매 때 상품권 등 증정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T'Station)이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여름 맞이 쿨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 9월 30일까지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진행하며, 매장 방문 후 행사 타이어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한국타이어 벤투스 S2 AS, 벤투스 S2 AS X, 벤투스 S1 에보2 런플렛 등 행사 상품 4개 교체 때 모바일 주유 상품권 3만원권 또는 프로 야구 예매권 2장을 증정한다. 행사 상품 2개 교체 때는 모바일 주유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티스테이션에서 판매하는 미쉐린 타이어와 피렐리 타이어의 17인치 이상 승용차용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모바일 주유 상품권 3만원권 또는 프로야구 예매권 2장을 증정한다.

프로야구 예매권은 두산, LG, 한화 등 8개 구단의 홈경기 진행 때 사용할 수 있다.

두산 경기는 두산베어스 홈페이지(www.doosanbears.com), 나머지 구단 경기는 티켓 링크(www.ticketlink.co.kr )에서 예매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 만족 센터(080-022-8272)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상품권 소진 때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