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고 본격적인 선거 운동 돌입

[ 시티저널 안희대 기자 ]자유한국당 권영진 유성구청장 후보가 “깨끗한 구청장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권영진 예비후보는 1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공식적인 첫 걸음을 유성구민과 지지해주시는 여러분들의 성원과 격려로 출발하고자 한다”며 이 같이 말했다.

권 후보는“새로운 유성, 준비된 도전, 21세기 문화구청장의 시대를 열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도시철도 노선과 관련“지난 8년 유성은 진잠동, 원신흥동, 충남대, 유성구청, 카이스트로 이어지는 노선이 벌써 됐어야 했다”며 “중리동에서 전민동, 테크노밸리에서 신탄진까지 이어지는 노선과 노은동에서 세종시까지 연결하면 대전 교통망은 완성된다. 박성효 대전시장 후보와 유성지역 시.구의원 후보들과 힘을 합쳐 해내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유성복합터미널 조성 사업에 대해 “당시 지방정부를 책임졌던 시장과 구청장의 무능으로 (사업 지연이)발생한 것”이라고 지적하고 “권영진, 박성효 후보를 뽑아주면 단번에 해결해내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은권 대전시당위원장, 이장우 국회의원, 정용기 국회의원, 육동일 유성을 당협위원장,양홍규 서구을당협위원장, 송병대·민병주 전 국회의원, 진동규 전 유성구청장, 박성효 시장 후보 및 유성지역 시.구의원 후보등 지지자들이 대거 참석해 힘을 실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