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 새로운 시작을 위해서는 행동하는 지역일꾼과 주민 곁에서 함께 울고 웃는 지방의원이 절실할 때”

자유한국당 안길찬 (대전시의원선거 유성구 제3선거구) 후보
[ 시티저널 안희대 기자 ]안길찬 자유한국당 대전시당 부위원장이 대전광역시원 선거 유성구 제3선거구 (노은2동.노은3동.신성동)에 출마 했다.

안길찬 부위원장은 “오랫동안 지역발전을 위한 길을 찾아 깊은 고민을 하게 되었다”며 “유성구 발전과 유성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역주민의 대변자로서 봉사 하는 길로 띠어 들었다고 출마 배경을 설명 했다.

안 길찬 부위원장은 “유성 새로운 시작을 위해서는 행동하는 지역일꾼과 주민 곁에서 함께 울고 웃는 지방의원이 절실할 때”라고 강조하고 “우리 동네 대변자 역할을 위해 언제나 주민과 함께 소통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다짐 했다.

(안길찬 일문일답)

1. 지방선거 출마 배경은?(출마의 변)

안녕하십니까

대전광역시원 선거 유성구제3선거구에 출마한 안길찬 자유한국당 대전광역시의원 후보입니다.
사업과 정당생활을 하면서 오랫동안 지역발전을 위한 길을 찾아 깊은 고민을 하게 되었고 유성구 발전과 유성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역주민의 대변자로서 봉사하는 길로 뛰어 들게 되었습니다.

지방자치 시대를 넘어 지방분권의 중요성이 강조 되고 있는 상황에서 앞으로 지방의원의 중요성은 더욱 커져가고 있습니다. 유성 새로운 시작을 위해서는 행동하는 지역일꾼과 주민 곁에서 함께 울고 웃는 지방의원이 절실할 때 이라고 생각 합니다.

사업의 경험과 정치경험을 바탕으로 진정한 우리 동네 대변자 역할을 위해 언제나 주민과 함께 소통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2. 지역(선거구) 현안은 무엇 입니까?

유성복합터미널 조기 착공
유성 재래시장 활성화(5일장 관광상품화)
노인지구 과밀학급 문제 해결
유성보건소 이전 후 어린이 돌봄 시설 추진
게이트볼 경기장 신설(노은3동)
공용주차장 건립 신속 추진(신성동)
대전 도시철도 노선 지역구 연결 추진

3. 당선이 되신다면 가장먼저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대한민국의 희망은 우리 아이들입니다.
아이들이 행복한 유성을 위해 영.유아 보육문제와 초.중.고생등이 안심하고 학업에 열중 할 수 있는 기반조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청년 일자리, 유성구 대학교 출신들의 지역 기업 취업 문제 해결을 위해 각별한 관심을 기울여 ‘청년 일자리 세일즈 지방의원’으로 뛰겠습니다.

또한 복지 유성을 위해 중장년 일자리 문제와 여가활용을 위한 평생학습지원은 물론 유성구민 모두가 저녁이 있는 삶을 위한 복지강화를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4. 마지막으로 지역구 주민께 드리는 당부의 말씀은?

유성구 주민여러분께서 저 안길찬을 대전시의원으로 선택 해주신다면 대전시는 물론 유성구가 아이들 키우기 좋은 도시, 일자리가 넘쳐나는 도시, 유성구민께 저녁이 있는 삶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주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주민여러분의 말씀에 귀 기울이는 여러분의 대변자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 안길찬은 풍부한 사업 경험과 정치 경험을 갖고 있지만 현재는 정치 신인입니다. 신인으로서의 열정을 바탕으로 지역주민의 대변자로서, 지방의원으로서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해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5. 출마지역(선거구)은 어디입니까?

대전광역시의원 선거 유성구 제3선거구(노은2동.노은3동.신성동)

<프로필>

성명: 안길찬
생년월일: 1961년07월01일
소속정당:자유한국당

학력:
대전대학교 경영행정사회복지대학원 졸업(경영학석사)

경력:
자유한국당 대전시당 부위원장
새마을문고중앙회 대전광역시 지부회장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