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키우기 좋은 동구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지역 일꾼이 되겠다”

▲ 박철용 이장우 국회의원 정책비서관

[ 시티저널 안희대 기자 ]박철용 이장우 국회의원 정책비서관이 동구의회 의원 선거 다선거구에 출마 한다.

박철용 비서관은 “동구에 20여년을 살면서 세 아이의 아버지에서 이제 네명의 아이 아버지가 될 예정”이라며 “동구를 어떻게 아끼고 발전시킬 수 있을까에 대해 고심을 거듭하게 되었고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출마 배경을 설명했다.

박 비서관은 “우리 아이들이 살기 좋은 동구, 교육하기 좋은 동구, 안전하고 쾌적한 동구를 만들기 위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지역 일꾼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박철용 일문 일답>

 

1. 지방선거 출마 배경은(출마의 변)
- 저는 누구보다도 대전 동구를 알고 있고 사랑하는 청년이라고 자부합니다.
제가 대전 동구에 20년 가까이 살아오며 그사이에 세 아이의 아버지가 되었고 이제 소중한 딸도 동구에서 탄생할 예정입니다. 제 인생의 정착지인 동구에 살고 있는 청년으로서 그리고 젊은 아빠로서 가족의 삶의 터전인 동구를 어떻게 아끼고 발전시킬 수 있을까에 대해 고심을 거듭하게 되었고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2. 지역(선거구) 현안은 무엇 입니까?
- 용운동 하수관로 정비사업 완성
- 대동 주거환경 개선사업 완성,
- 판암동 도시가스 설치등

3. 당선이 되신다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은?
- 현재 세 아이의 아버지이고 앞으로 네 명의 아이 아버지가 될 예정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살기 좋은 동구, 교육하기 좋은 동구, 안전하고 쾌적한 동구를 만들기 위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지역 일꾼이 되겠습니다.
또한, 젊은 사람이 찾아오고 앞서 나가는 동구의 이미지를 홍보하고 싶습니다.

4. 마지막으로 지역구 주민께 당부의 말씀?
- 국회의원 비서관으로 6년을 근무하면서 동구민의 곁에서 희로애락을 같이 할 수 있었던 것은 제 삶의 가장 큰 자산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이장우의원님께 혹독하게 일하는 법을 배웠다고 자부합니다. 이 경험으로 우리 지역이 발전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5. 출마하는 지역은 어디입니까?
동구의회 다선거구 <용운동, 대동, 자양동, 판암1,2동, 대청동>

<프로필>
 

성명 : 박철용
소속정당 : 자유한국당
생년월일 : 1981년7월8일생,
학력 : 중산외국어고등학교졸업, 대전대학교 졸업, 충남대 행정대학원 자치행정학 재학 中.
경력 : 이장우국회의원실 5급 정책비서관.
여의도연구원 정책자문위원회 정책자문위원.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회 위원.
대전대학교 총동문회 부회장.
대동 자율방범대 부대장.
대동초 운영위원.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