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6일(목) 저녁 6시, 대전 예술의전당 원형극장서 개최

(사)한국메세나협의회와 메리츠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메리 메리츠 콘서트(Merry Meritz Concert)’가 오는 6월26일(목) 저녁 6시, 대전 예술의전당 원형극장에서 열린다. 지난 서울(5월15일)과 부천(5월20일), 전주(6월3일), 창원(6월12일) 공연에 이어 다섯 번째로 펼쳐지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각종 CF음악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국내 최정상의 혼성 아카펠라그룹 ‘메이트리(Maytree)’의 공연이 펼쳐진다.

인간의 목소리로만 꾸며지는 신기하고 환상적인 무대가 될 이번 공연은 대전지역 직장인과 지역민들에게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주는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메리 메리츠 콘서트(Merry Meritz Concert)는 무료공연이며, 대전지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메리츠화재의 첫 찾아가는 메세나사업인 메리 메리츠 콘서트(Merry Meritz Concert)는 업무와 일상에 지친 직장인 및 메리츠화재 전국 지점의 지역민들에게 즐거운 문화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 콘서트는 이번 대전공연을 포함하여 메리츠화재 전국 지점 중 8곳을 올 한 해 동안 찾아간다.

아카펠라그룹 ‘메이트리(Maytree)’

SK Telecom 생각대로 T, 던킨도너츠, KTF, 현대카드 CF 등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국내 최정상의 혼성 아카펠라그룹. 유명 팝과 가요, 재즈, 뮤지컬, 비트박스 배틀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아카펠라로 시도하고 있음.

 일시: 2008년 6월26일(목) 18:00 ~ 19:00
 장소: 대전 예술의전당 원형극장
 공연팀: 메이트리(Maytree)
 주최: 메리츠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 주관: (사)한국메세나협의회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