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메세나 후원금으로 세종시민의 문화예술 향유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

[ 시티저널 이명우 기자 ] 주식회사 미래와가치가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에 문화예술지원금 4천만원을 후원했다.

후원금은 지난 10일 세종시청에서 박문수 미래와가치 대표이사로부터 이춘희 세종시문화재단 이사장에게 전달됐다.

이춘희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세종시의 주거안정 관련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미래와가치가 세종시민의 문화향유를 위해 큰 금액을 후원해준 데 대해 세종시민을 대표해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박문수 대표이사는 “세종시민에게 받은 성원에 대해 조금이나마 돌려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세종시 문화예술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더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미래와가치는 세종시를 기반으로 하는 기업은 아니지만, 지난 2012년 행복도시 1-3생활권 세종 엠코타운 분양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행복도시 3-1생활권 세종 리버파크 분양사업을 하는 등 세종시와 인연을 맺고 있다. 올해 문화재단에 참여한 기업메세나 기업으로서는 가장 많은 4천만 원을 후원하였다.

세종시문화재단은 기업메세나 후원금으로 여민락콘서트 등 세종시민의 문화향유를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고 있으며, 세종시와 인연을 맺은 기업들을 대상으로 메세나 활동을 보다 적극적으로 펼쳐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